대학부 등록 FAQ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받으리이까” (행16:30)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받으리이까”

(행16:30)

“FAQ”
(Frequently Asked Question)

“사랑의교회 대학부는 어떤 모임인가요?”

사랑의교회 대학부는 20대 청년의 시기에 예수님을 따르는 온전한 제자로 훈련 받아 캠퍼스와 삶의 자리에서 작은 예수로 살아가고자 하는 청년들이 모인 공동체입니다.

“대학부는 누구나 갈 수 있나요?”

사랑의교회 주일예배나 대학부 집회는 누구나 함께 드리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부가 가지고 있는 공동체의 특성상, 대학부에 등록하여 함께 공동체 생활을 위한 몇 가지 공통적인 기준들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새가족 등록" 메뉴 또는 대학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T.02-3495-1135 / arpark@sarang.org)

“대학부 집회는 언제 모이나요?”

사랑의교회 대학부는 다양한 모임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매주 일요일 2시 15분부터 시작하는 주일 4부 예배를 함께 드리고, 이어서 대학부 집회를 4시 15분부터 드립니다. 그 후에는 학년모임, 팀모임 등 다양한 소모임이 진행됩니다.

“대학부 집회는 몇 시에 어디에서 드리나요?”

대학부는 4시 15분부터 각 부서별 장소에서 집회를 드리게 됩니다. 처음 오시는 경우 연합 새가족 모임에서 부서 배정을 받으셔서 집회를 드리시면 됩니다. 친구의 초대로 오시는 경우는 바로 친구의 부서로 가시면 됩니다.

“처음 오는데 안내를 받을 수 있을까요?”

네. 여기를 누르셔서 사랑의교회 대학부에 필요한 안내사항을 참고하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학부에서 제자훈련을 ” 받고 싶습니다!”

제자훈련은 사랑의교회 대학부 지체들이 1년의 시간동안 집중적으로 대학부 교역자와 함께 예수님의 온전한 제자로 훈련되는 훈련입니다. 사랑의교회 대학부 새가족으로 등록하여 EBS(Evangelical Bible Study:대학부새가족모임)에서 등반한 후 6개월 이상 출석하며 신구약 파노라마를 수료하신 분에 한하여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부에 대하여 다른 자세한 안내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거나 대학부 사무실로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T.02-3495-1135 /arpark@sarang.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