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선교(SEED)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12:24)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요12:24)

“SEED(캠퍼스)”

“SEED(Sarang Equipped & Empowered Disciples)는 무엇인가요?”

땅에 떨어져 뿌리내리고 열매 맺는 씨앗처럼 캠퍼스 현장에서 준비되고 능력 있는 제자로서 함께 교제하고 예배하며 삶의 열매를 맞는 사랑의교회 대학부의 캠퍼스 모임입니다.

“SEED에서는 어떤 활동을 하나요?”

대학 캠퍼스를 다니고 있는 사랑의교회 대학부 학생들이 주중에 정기적으로 모임(예배, 교제, 양육, 전도)을 갖습니다. 정기적인 모임 외에도 각 구성원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소그룹(묵상, 성경/세계관 연구, 스터디, 독서모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 우리 캠퍼스에 SEED가 없다면?”

현재 SEED가 세워지지 않았거나, SEED가 있지만 The SEED(대표 학생)가 없는 학교가 많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SEED의 씨앗이 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SEED를 새로 또는 다시 시작하고 싶은 학생들은 대학부 이메일(arpark@sarang.org)로 문의해주세요.

“초대의 글”

하나님께서는 삶의 전 영역에서 영광 받기를 원하십니다. 특히 우리가 일상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캠퍼스를 주목하여 바라보고 계십니다. 현재 각 캠퍼스의 SEED가 하나님이 뿌려주신 씨앗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SEED는 복음의 씨앗, 문화변혁의 씨앗, 예배의 씨앗이 되어 캠퍼스와 사회, 더 나아가서 온 열방을 변화시키는 충성된 증인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입니다.

사랑의교회 대학부 모든 지체를 캠퍼스 SEED모임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