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E 전도폭발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롬10:10)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느니라”

(롬10:10)

“XEE 전도폭발”

“XEE 전도폭발은 어떤 사역인가요?”

XEE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성경에서 약속된 풍성한 삶(요10:10)을 누릴 수 있다는 복음을 선포하는 관계전도 위주의 대화식 전도 훈련입니다.

XEE는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고 싶지만 방법을 알지 못하는 대학부 지체들을 위한 훈련입니다. XEE 훈련을 통해 대학부의 많은 지체들이 오늘도 예수님의 증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XEE에서는 무엇을 하나요?”

XEE 훈련생은 한 학기 동안 복음 전문을 익히고 전도에 필요한 여러 가지 훈련을 받습니다. 훈련자는 훈련생 과정을 수료한 이후 스스로 전도의 열정을 이어감과 동시에 자신에게 맡겨진 차기 훈련생들을 돌보고 그들의 훈련을 지도함으로써 훈련생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충성된 증인으로 세웁니다.

“기존의 전도폭발훈련(장년부)와 XEE는 무엇이 다른가요?”

JUST EE 전도폭발훈련(장년부)은 현재의 삶보다는 죽음 이후에 맞게 될 영원한 삶을 강조하는 전도방법인 반면, XEE는 지금부터 영원까지 계속되는 “현재적 풍성한 삶”에 초점을 맞추어 복음을 전하는 훈련입니다.

XEE는 기존의 전도폭발훈련을 젊은이들의 필요와 성향에 적합하게 변형시킨 “청년세대 맞춤형 전도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XEE에 대해 더 알고 싶은 지체들은 각 부서 새가족간사에게 문의 바랍니다.